지구별 여행/18.10 치앙마이 한달

치앙마이 나이트바자

everything2 2019. 3. 3. 23:19
반응형

치앙마이 나이트바자에서 완전 맛있는 간식발견!
돼지껍데기를 튀긴건데 제일큰 한봉지를 사서
하나씩 나눠먹었다 ​


다양한 불상들의 모습이 신비롭게 느껴진다

불교의 나라답다


어느한적한 곳으로 들어가니 이곳은 예술가들이 직접 그림을 그리고 있었다...

갤러리들이 많아서 차근차근 둘러보기 좋았다



한참을 걷다가 출출해져서 사람많아보이는 가게로 자리잡았다...

역시나 쏨땀은 기본으로 주문하고

오징어볶음? 우리나라 오징어볶음 맛과 비슷한해서 거부감없이 잘어울렸음

각각 맥주1병씩......


​너무나 맛있는것!!

돼지껍데기 튀김, 우리나라에도 요렇게 튀겨팔면 금방내 사먹으러 갈텐데....



​이건 돼지육포,,,,,,,,,

소고기육포만 들어봤는데 돼지육포도 맛이 좋았다 다만 너무 짭짤~

이거먹고나면 물을 벌컥벌컥 마시게된다



날씨좋았던날은 자전가 타고 님만해민 한바퀴~

​항상 번잡한 마야몰 앞~

오토바이가 차보다 더 많아서 신기한 풍경




여긴 마야몰 근처 야시장 한국포차가 있길래....
주문했는데 맛이 ㅜㅜ 그닥 없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