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별 여행/18.10 치앙마이 한달

치앙마이 로컬맛집 꽃게쏨땀?

everything2 2020. 3. 1. 21:12
반응형

나는 지도보는것을 참 좋아한다, 자전거도 있겠다~ 동네 구석구석 다니기를 일주일~

구글지도에서 꾀 평이 많았던 골목집 식당을 방문해보기로 했다 

꽃게쏨땀?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생꽃게를 새콤달콤한 양념에 뭍혀서 주는 음식이다

우리나라 게장을 생각하면 될거 같다

 

위치는 님만해민 북부 씨모르호텔 방향쪽으로 쭉 올라가다보면 나온다

내가 방문했을때는 외국인이 나밖에 없었다.

정말 동네 로컬맛집인듯~

가게 이름좀 누가 읽어주세요 ㅎㅎ

닭날개 튀김 

마늘과 같이 튀겨주는데, 으~~~ 맥주를 부르는 맛이다!

너무나 바삭했고,  마늘 튀긴게 닭이랑 너무 잘어울리는 맛이였다

싱싱해보이는 꽃게

무려 에어콘도 안나오는 식당 ^^;;;

매우더운날이였는데도, 가게안에 사람들이 가득찼다...

게 등껍질이 무려 4개나 올라가있었음

게만 먹었는데도 배가 터질거 같아서 

주문했던 쌀밥은 한입먹고 말았다 ㅜ

이렇게 먹고 330바트 

한국돈으로 12,600원 나옴

 

치앙마이에 또 방문하게 된다면 다시 가보고픈 식당중 TOP 3

반응형